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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MICE협회, 성공적인 데스티네이션 운영전략을 주제로 ‘고양데스티네이션위크’특별세션 마련
  • 등록일 : 18.08.30
  • 조회수 : 21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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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한국MICE협회, 성공적인 데스티네이션 운영전략을 주제로 ‘고양데스티네이션위크’특별세션 마련1808.hwp

 



- ‘경쟁우위의 MICE 목적지가 되기 위한 조건과 지역 관광의 성공적 대응전략주제로 강연 진행  

한국MICE협회(회장 김응수)는 고양시 주최 고양 데스티네이션 위크기간 동안, 성공적인 데스티네이션 운영 전략을 주제로 특별세션을 마련하였다. 본 세션은 Patrick M Delaney(Managing Partner, SoolNua)Hugh Sinnock(Vice President of Customer Experience, Las Vegas Convention and Visitors Authority)이 강연을 맡았다.

Patrick M Delaney는 강연을 통해 PCO의 역할을 정의하고 점차 중요시되고 있는 PCODMO의 협업을 강조했다. 마이스 목적지로서의 도시의 성공은 PCO와의 협력에서 좌우될 수 있으며, 도시 주민들을 위한 교육적 효과, 경제적 이익 그리고 도시의 평판과 영향 등 마이스를 통한 도시가 누리는 효과는 크다고 설명했다. Hugh Sinnok은 한해 42백만 명이 방문하는 라스베이거스 도시의 변화되는 모습들을 보여주며, 마이스 목적지로서의 경쟁력에 대해 발표했다. 단순히 베뉴 만이 있는 것이 아닌 뛰어난 접근성과 문화 공연, 쇼핑, 스포츠, 음식, 체험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곧 경쟁력임을 강조했다.

세션에 참석한 경주시 정숙자 관광컨벤션과장은 본 세션을 통해 경주시가 MICE 목적지로서 성장하기 위해 갖추어야 할 전략을 배울 수 있었다며, 특히, 민선7기 주낙영 경주시장님께서 마이스산업 육성을 공약사항으로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어, 향후 경주를 글로벌 MICE 도시로 발전시켜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 많이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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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MICE협회 사무국(☎ 02-3476-8325)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