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ㆍ알림

입찰공고
[입찰공고](긴급) 제17차 세계재활승마연맹(HETI 2021 Seoul) 개최 운영 지원
  • 공고마감
  • 등록일 : 21.02.10
  • 조회수 : 669
  • 공고기간 : 2021-02-10 ~ 2021-03-03
첨부파일
(최종) HETI 2021 입찰공고문.hwp (최종) HETI 2021 제안요청서.hwp

 

[입찰공고](긴급) 제17차 세계재활승마연맹(HETI 2021 Seoul) 개최 운영 지원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제17차 세계재활승마연맹 세계대회(HETI 2021 Seoul) 개최 운영 지원
  나. 용역현장 : (회의) 코엑스, (숙박) 코엑스 인근 
  다.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라. 입찰방법 : 일반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마. 사업예산 : 400,000,000원(VAT 포함)
  바.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21.07.10.
 
2. 입찰 참가자격 :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에 의한 유자격자로, 동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제회의기획업(업종코드 : 5720)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다.「관광진흥법」제4조에 따른 국제회의기획업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
 
3. 공동계약 가능 (공동이행방식/대표사 포함 2개 이내)
  가. 공동수급체의 결성은 공동이행방식만 가능하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 모두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고,  대표사는 출자비율이 높은 업체로 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10%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경우 입찰자는 공동수급체 대표사여야 하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리를 대표자에게 위임한 것으로 봅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이행보증보험증권(서면 원본)을 등록마감(제안서 제출마감) 시까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동 입찰보증금은 발주기관에 귀속됩니다.
 
5. 기술제안서 및 제반서류 제출 
  가. 제출기간 : '21. 2. 10.(수)(입찰공고일) ∼ '21. 3. 3.(수) 17:00 限
   ※ 수∼토만 접수 가능(일·월·화 접수 불가)
  나.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에서 제시하는 기술제안서 및 제반서류
  다. 제출방법 : 방문제출 (우편접수 불가)
  라. 제 출 처 :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서울 실내승마장 1층 재활힐링승마센터 內 HETI 조직위원회
 
6.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제안서 평가결과 입찰가격이 해당 사업예산(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 이하인 자로서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나.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며,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높은 점수를 얻은 자로 합니다.
  다. 협상결렬시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 낙찰자 결정방법과 관련한 세부내용은 동 입찰 제안요청서 참조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8. 기타사항
  가.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이 계약금액이 되며, 이외의 경우 낙찰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부가세를 면제받는 경우 사후정산됨을 알려드립니다.
  나. 제안서 발표를 하지 않을 경우 기술평가에서 0점 처리됩니다. 
  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유의서, 계약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공고에서 첨부한 자료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안요청서 작성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으며, 제안서와 제출된 서류 및 증빙자료는 제안업체가 요청할 경우에 반환합니다. 
  마.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바. 제출서류는 계약서에 특별히 명기하는 내용 외에는 계약서에 준하는 효력을 가지므로 신중히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사. 기타 문의 : HETI 2021 조직위원회 사무국 심다혜 운영부장
    ※ 전화 문의(02-509-2676) : 수요일~금요일 가능
    ※ 메일 문의(kathkr2013@gmail.com) : 상시 가능



2021. 2. 10. 


(사)대한재활승마협회